구글상위노출 Fundamentals Explained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method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tactic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최상위 도메인에 ‘키워드’ê°€ 포함되는 것은 영향을 주긴 하나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구글 지도를 상위에 노출시키기 위한 여러가지 요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랭킹하려는 키워드는 낚시대인데 글은 농구에 대한 내용이라면 랭킹이 불가능하도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지금부터 기술할 주요항목, 특이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굳이 위의 분류를 따르지 않고 원문의 페이지 위에서부터 구글상위노출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마케톨로지에서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 및 최적화를 위해 대행하는 업무입니다

비지니스가 여는 날과 닫는 날 그리고 휴일 및 이벤트 등 특별한 영업시간 등 정확한 영업시간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구글상위노출 Fundamentals Explained”

Leave a Reply

Gravatar